UPDATED. 2024-03-29 17:59 (금)
이랜드 키디키디, '키즈 브랜드 셋업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이랜드 키디키디, '키즈 브랜드 셋업 페스티벌'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10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새 학기 아이들의 등교룩을 책임져 줄 트렌디 패션 아이템을 한 자리에 모은 페스티벌이 열린다.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온라인 편집샵 ‘키디키디’(kidikidi)가 10일부터 ‘키디키디 키즈 셋업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키즈 셋업 페스티벌은 신학기를 맞아 등원 혹은 등교 시에 입기 좋은 트레이닝복, 바람막이, 티셔츠, 신발 등 외출복과 간절기 실내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실내복, 파자마, 내의 등 아이들의 필수 패션 아이템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한 키디키디의 봄맞이 행사다.

 

[사진=이랜드 키디키디 제공]
[사진=이랜드 키디키디 제공]

 

키디키디는 "이번 키즈 셋업 페스티벌에서는 키디키디에서 모델로 활약 중인 키즈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구매하고 공유한 상품 포토평과 코디법을 통해 베이비부터 주니어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등원/등교룩, 데일리룩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올봄 대세 키즈 셋업 의류 브랜드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베베드피노, 리틀클로젯, 뉴발란스키즈, 네파키즈, 아이스비스킷, 브라운브레스키즈, 로토토베베로 대표되는 총 70여 개의 트렌디한 키즈 브랜드 1000여 종에 달하는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매일 선착순 고객에게 당일 사용 가능한 최대 99% 랜덤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과 신학기를 맞아 실내외에서 트렌디하게 코디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고자 기획한 행사”라며 “3월 한 달간 역대급 할인율을 담은 쿠폰과 무료배송 등 다채로운 혜택을 담아 진행하는 만큼 많은 고객이 만족하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양한 키즈 브랜드와 함께하는 ‘키디키디 키즈 셋업 페스티벌’은 10일부터 키디키디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