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0 (금)
엔씨소프트 아이온, 경험치 쑥쑥 'KAKUNA ZONE'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엔씨소프트 아이온, 경험치 쑥쑥 'KAKUNA ZONE' 이벤트 실시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3.1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엔씨(NC)소프트 ‘아이온’이 경험치 등 버프를 얻을 수 있는 ‘KAKUNA ZONE’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택진 대표의 NC소프트는 10일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KAKUNA ZON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온 이용자는 매주 화·목(오후 10시), 토(오후 7시) 벨루스란과 인테르디카에 등장하는 ‘공포의 카쿠나’를 공략할 수 있다. 벨루스란과 인테르디카에 위치한 NPC ‘스타룽’에게 퀘스트를 받아 레이드 몬스터 사망 후 등장하는 NPC ‘슈리링’에게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기여도가 높은 포스는 70~90 레벨 강화석 등을 주사위를 굴려 획득 가능하다. 레이드 종료 후에는 벨루스란과 인테르디카 전 지역에 보물상자가 등장한다. 퀘스트를 통해 열쇠 아이템을 얻어 개봉할 수 있으며 개봉 시 ‘상급 마석 꾸러미’ 또는 소모품 중 하나를 얻는다. 레이드 3회 이상 참여 시 퀘스트를 통해 화이트데이 외형 무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NC는 오는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클래식 서버에서 채집·제작·사냥 시 경험치 100%를 추가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로다스의 부적 경험치 효과와 중첩 적용이 가능하다.

아이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클래식 서버 내 던전인 ‘암흑의 포에타’의 콘텐츠를 개선했다. 유일 방어구 드롭 확률은 상향하고 랭크 기준 점수는 완화해 공략 소요 시간을 단축했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