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트라웃-바티스타 등 최고등급 카드 등장
상태바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트라웃-바티스타 등 최고등급 카드 등장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3.1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가 마이크 트라웃(LA 에인절스), 호세 바티스타(필라델피아 필리스), 버스터 포지(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지안카를로 스탠튼(뉴욕 양키스) 등이 최고 등급 카드로 등장한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11일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신규 MLB ‘블랙카드’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MLB 유명 선수들의 블랙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블랙카드는 마구마구 리마스터 최고 등급 카드로 선수들의 높은 능력치가 반영돼 있어 강력한 덱 구성에 활용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시즌대비 룰렛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는 매일 한 번씩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엘리트 영입권’, ‘엘리트 교환권’, ‘엘리트 장비상자’, ‘1000 보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14일에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화이트데이 배트 스킨 상자’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상자를 오픈하면 ‘레인보우 캔디 배트 스킨’, ‘롤리팝 캔디 배트 스킨’, ‘젤리톡톡 캔디 배트 스킨’ 등 장비 스킨을 얻을 수 있다.

마구마구 리마스터는 넷마블이 15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 게임으로 KBO 및 MLB 리그 연동 기반의 실제 선수 및 전적 데이터를 지원한다. 넷마블 측은 “이 게임은 캐릭터의 세세한 표정과 관중의 움직임까지 확인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역동적인 수비, 공수 간의 수 싸움, 날씨 시스템 등을 통해 사실감 넘치는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마구마구 리마스터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