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8 11:41 (일)
오리온, 14일 전자랜드전 '몽키나나'와 함께하는 화이트데이 [프로농구]
상태바
오리온, 14일 전자랜드전 '몽키나나'와 함께하는 화이트데이 [프로농구]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3.1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고양 오리온이 오는 14일 오후 3시 경기도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인천 전자랜드와 홈경기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 오리온은 "이날 작전 타임 간 ‘몽키나나 DANCE CAM’ 이벤트를 진행, 전광판에 나오는 몽키나나 영상 속 동작을 열심히 따라 하는 관객들을 뽑아 각각 오리온 신제품 젤리 몽키나나 1박스를 증정한다"고 소개했다.

또 현장 관람객 중 ‘고양 오리온 유튜브’를 구독 인증한 관객들에게도 경기 종료 후 몽키나나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관객 이벤트를 통해 '포워드' 농구용품, '셀라랩' 마사지건, '몽카바' 여행용 캐리어, '헐커스' MSM마사지크림 등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사진=오리온 제공]

티켓은 온라인으로만 구입 가능하며 한국농구연맹(KBL) 통합 홈페이지 내 티켓 구매 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경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박진감 넘치는 농구 경기를 관람하면서 오리온 젤리와 함께 달콤한 추억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