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50 (금)
BBQ, 신제품 '황올한 깐풍치킨' 출시
상태바
BBQ, 신제품 '황올한 깐풍치킨'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3.1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윤홍근 회장이 리드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BBQ)가 MZ세대와 '홈술족'들을 위해 매콤, 새콤, 단짠 양념을 활용한 ‘황올한 깐풍치킨’과 ‘황올한 깐풍순살’ 신제품을 출시했다.

BBQ는 15일 "이번에 선보인 황올한 깐풍치킨은 육즙 가득한 신선한 원육에 감자와 고구마전분 튀김옷을 입혀 BBQ 올리브오일에 바삭하게 튀겨낸 후 매콤, 새콤, 달콤, 짭조름한 특제깐풍소스에 버무려 감칠맛을 낸 게 특징이다. 여기에 올리브 오일로 후라잉한 대파의 은은한 단맛과 고추의 불맛까지 더해지며, 치킨에서 경험하지 못한 고메풍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고 소개했다.

"이처럼 매콤·새콤·단짠의 다양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황올한 깐풍치킨은 색다른 양념치킨에 대한 니즈가 높았던 MZ세대에게 색감과 향, 맛 등을 충분히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매콤, 새콤, 단짠의 맛이 크래프티비어(수제맥주)와 함께하면 잘 어울려 대학생, 직장인 등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모두가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사진=BBQ 제공]

BBQ는 황올한 깐풍치킨 맛을 한입에 느낄 수 있도록 ‘황올한 깐풍순살’도 선보인다.

BBQ 관계자는 “작년 '네고왕'을 통해 MZ세대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들이 즐겨찾는 새로운 양념치킨에 대한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키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에서 맥주를 즐기는 고객들에게도 안성맞춤 메뉴를 개발하게 됐다” 며 특히 “BBQ 수제맥주와 더 잘 어울려 새로운 치맥 문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