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박해진, 데뷔 15년 만에 '웹예능 MC' 첫 도전한 이유는?
상태바
박해진, 데뷔 15년 만에 '웹예능 MC' 첫 도전한 이유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1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배우 박해진이 데뷔 15년 만에 첫 단독 웹예능 MC에 도전장을 낸 이유를 밝힌다. 

박해진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는 "내달 3일, 네이버 V라이브 채널 콘티비에서 '박해진의 #랜덤박스‘가 독점 공개된다"고 16일 밝혔다. ‘박해진의 랜덤박스’는 랜덤으로 주어지는 주제, 상품, 제품 등을 직관적이고, 트렌디하게 홍보 및 리뷰하는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로 공개되는 '썬키스트 랜덤박스' 편에는 MC 박해진을 주축으로 국내 톱인플루언서인 신사마와 최사범, 송이, 기린이 함께 한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웹예능 도전은 물론 썬키스트 신상품 디자인 참여 등 다채로운 변신을 시도하고 있는 박해진은 첫 방송에서 그동안 수많은 예능프로그램 중에서 ‘박해진의 랜덤박스’를 론칭, 촬영할 수밖에 없었던 특별한 이유를 전할 예정.

뿐만 아니라 썬키스트 라이선스 온라인 유통 독점 파트너 사인 사나바의 썬키스트 과일인주스, 과일컵젤리의 전속 모델인 박해진은 출연진들에게 “저만 믿고 따라오시면 된다”며 남다른 카리스마와 자신감을 드러내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는 후문이다.

박해진이 첫 예능 MC를 맡아 어떤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게 될지,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그의 솔직하고 새로운 매력은 내달 3일 밤 8시 네이버 V라이브 채널 콘티비 ‘박해진의 랜덤박스’에서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