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9 18:44 (월)
에스티유니타스 일단기, 'JLPT N2 실전 모의고사' 출간
상태바
에스티유니타스 일단기, 'JLPT N2 실전 모의고사' 출간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3.16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일본어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일단기’가 일본어능력시험(JLPT)을 위한 실전서 '3세트로 단번에 합격하는 JLPT N2 실전 모의고사'를 출간했다. 

JLPT는 공인 일본어 능력시험으로 연 2회 시행돼 충분하고 전략적인 수험 준비가 필요하다. JLPT 시험 5단계 레벨 중 JLPT 'N2' 등급은 기사나 해설 등 논지가 명쾌한 문장과 일반적인 화제에 관한 글을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의 상위 급수로 분류된다. 

일단기는 16일 "'3세트로 단번에 합격하는 JLPT N2 실전 모의고사'는 20년 강의 경력을 통해 JLPT를 대표하는 일단기 김남주 강사 실전서 시리즈로, JLPT N2 실전 3세트 문제집과 해설집, ‘컨닝 페이퍼’ 핸드북으로 구성됐다"며 "JLPT N2 출제 패턴과 최신 경향 분석을 바탕으로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 유형과 난이도로 구성해 문제 적응력과 실전감각을 습득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일단기 제공]

일단기는 "해설집에는 문제와 상세한 해설을 함께 수록해 편리한 정답 확인은 물론 수험생들이 스스로 실력을 꼼꼼히 점검하고 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문제 유형별 주의사항 및 필수 암기 어휘 등 합격 팁을 제공하고, 빠르고 정확한 문제 풀이 스킬을 훈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자투리 시간 및 시험 직전까지 틈날 때마다 반복 학습 가능한 컨닝 페이퍼 핸드북도 제공돼 N2 레벨 필수 한자와 어휘를 총정리할 수 있으며, 청해·핸드북 MP3 파일 무료 다운로드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3세트로 단번에 합격하는 JLPT N2 실전 모의고사는 예스24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판매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