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블레이드 앤 소울, 신규 4인 던전 '몽환의 천수림' 업데이트
상태바
블레이드 앤 소울, 신규 4인 던전 '몽환의 천수림'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3.17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엔씨(NC)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블소)’가 4인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신규 던전 ‘몽환의 천수림’과 새로운 주술사 캐릭터를 추가했다.

김택진 대표의 엔씨소프트는 17일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 신규 4인 던전 ‘몽환의 천수림’과 주술사 신규 계열 ‘사신’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신규 4인 던전 몽환의 천수림에서는 선하마을을 지키는 막내와 침공하는 마족 구미호 ‘몽중호란 요화’의 전투가 펼쳐진다. NC는 몽환의 천수림 공개와 동시에 ‘블레이드 & 소울의 서신’을 공개하고 댓글 및 일대일 문의를 통해 4인 던전에 대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받는다. 이용자 피드백은 앞으로 업데이트 될 4인 던전에 반영될 예정이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블소는 주술사의 신규 각성 계열 ‘사신’을 업데이트했다. 기존 계열보다 유틸성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사신은 ‘윤회’ 무공을 통해 적에게 폭발적인 데미지를 입힘과 동시에 파티원에게 버프 효과를 제공할 수 있으며 ‘거짓 조항’ 무공을 활용한 편리한 이동도 가능하다.

NC는 ‘야묘의 구슬 육성 일기 시즌2’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용자는 비룡공상에서 ‘야묘의 소원 구슬’을 1동에 구매할 수 있다. ‘야묘의 소원 구슬’은 ‘소원석’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소원석’은 지정된 4개 던전의 어트랙션 퀘스트를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다. 높은 던전에서 획득한 소원석일수록 ‘야묘의 소원 구슬’에 더 높은 경험치를 부여할 수 있다.

이벤트 주화인 ‘야묘옥’은 비룡공상에서 신규 의상과 ‘찬란한 휘석 상자’, ‘설풍반지의 정수’, ‘설풍귀걸이의 정수’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추가 이벤트로 숙련 난이도 공략에 한 번이라도 성공한 이용자에게는 ‘야묘의 소원 구슬 1단계’, ‘전설의 소원석’, ‘찬란한 휘석 상자’를 지급한다. 이용자는 일부 장신구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장신구 성장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와 티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