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넥슨 '테일즈위버', 18주년 기념 '테일즈 블러썸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넥슨 '테일즈위버', 18주년 기념 '테일즈 블러썸 페스티벌' 진행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3.18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 ‘테일즈위버’가 ‘테일즈 블러썸 페스티벌’을 통해 유저들에게 선물 보따리를 푼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18일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 서비스 18주년 기념 이벤트 ‘테일즈 블러썸 페스티벌’을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18주년 기념 주화(80개)’와 ‘18주년[대상인] 상품 응모권(10장)’, ‘젤리삐 자판기 이용권(10장)’이 담긴 ‘18주년 축제 패키지 상자’를 최초 1회 선물하고 매일 1회 ‘18주년[대상인] 상품 응모권(2장)’과 ‘젤리삐 자판기 이용권(2장)’을 지급한다.

[사진=넥슨 제공]

 

또 요일 별로 준비된 일일 퀘스트를 수행하면 18주년 기념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18주년 기념 주화는 ‘젤리삐 자판기’에서 사용 가능하며 ‘상인’ NPC를 통해 신규 스킨 아이템 ‘벚꽃 날개’, ‘벚꽃 발자국’ ‘벚꽃 이펙트’ 등으로 교환할 수 있고 ‘대상인’ NPC에게서 ‘넥슨캐시’ 응모권 또는 ‘한정판 에스프레소잔 세트’, ‘젤리삐 우산’ 등 굿즈 응모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일반 젤리삐 자판기’와 ‘스페셜 젤리삐 자판기’에서 그동안 출시 기념으로 선보인 아이템들을 아바타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아이템 ‘18주년 티아라 날개E’는 ‘스페셜 젤리삐 자판기’에서만 획득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에 ‘점술가’, ‘특수 분장사’, ‘푸드 상점’, ‘테일즈 악단’ 등 NPC를 찾아가면 하루 2회 다양한 버프를 획득할 수 있고 축제 기간 행사장에 있는 ‘에르실리아’ NPC를 찾아가면 축제 장소에서만 장착 가능한 ‘아바타’를 대여할 수 있다. ‘아바타’를 장착 후 ‘랑켄’ NPC를 통해 스크린샷 촬영 장소로 이동해 촬영 후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젤리삐 말랑 인형’을 선물한다.

이번 테일즈 블러썸 페스티벌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