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네파, '일상 속 아웃도어' 아노락 시리즈 출시
상태바
네파, '일상 속 아웃도어' 아노락 시리즈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18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후드가 달린 상의로 등산과 스키와 같은 겨울철 아웃도어 액티비티 활동 시 주로 활용되던 아노락(ANORAK)이 최근 디자인에 힙한 스트릿 감성이 녹아들고, 원마일웨어의 대표주자 중 하나로 떠오르면서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네파는 "요즘 아웃도어라는 컨셉 아래 올 봄 새로운 C-TR 3.0 라인을 선보였다. C-TR 3.0은 아웃도어 엔트리족과 일상과 아웃도어의 경계 없이 원하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MZ 세대를 위한 라인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극대화한 아노락 시리즈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네파 제공]
[사진=네파 제공]

 

브리즈 아노락 자켓은 샌드, 파인, 다크 옐로우, 스칼렛,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타슬란 원단을 활용해 형태감이 잘 유지되도록 만들어졌다. 캥거루 포켓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가방에 넣을 수 있도록 패커블이 가능하게끔 디자인 됐고, 귀여운 카라비너가 포인트로 달려 있다. 후드와 밑단에는 스트링이 적용돼 원하는 스타일에 맞게 연출할 수 있다.

브리즈 인피니움 2L 아노락은 '꾸안꾸'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크 그린, 블랙, 아이보리까지 심플한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방풍과 투습 기능이 우수한 인피니움 2L 소재와 고어텍스 리사이클 소재를 적용해 친환경적 요소를 살렸다. 소매 부분에는 고어텍스 리플렉트 프린트로 디테일을 줬고 소매단에는 벨크로, 밑단과 후드에는 스토퍼를 적용해 사이즈와 스타일 조절이 가능하다.

네파는 루즈한 핏의 경량 아노락 자켓도 선보였다. 잉크 블루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이루어진 이 아노락 자켓은 MZ 세대들이 선호하는 두께감 있는 50 데니어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초봄에서 초여름까지도 착장 가능하다. 가슴에 달린 주머니를 이용해 패커블 형태로 변형할 수 있으며, 카라비너가 포인트로 달려있다. 여름용 C-TR 아노락은 부드럽게 워싱된 나일론 원단에 실리콘 코팅 처리를 해서 바람을 막아주는 것이 특징이며, 라벤더, 오프화이트,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한편 네파는 C-TR 3.0 라인 런칭을 기념하여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목에 걸 수 있는 미니백을 선물로 제공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