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오뚜기, 백종원 내세운 '진비빔면' 새 광고 공개
상태바
오뚜기, 백종원 내세운 '진비빔면' 새 광고 공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3.19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오뚜기가 지난해 여름라면 시장 출시 이후 두 달 만에 2000만 판매량을 돌파한 ‘진비빔면’의 신규 광고를 온에어했다.

오뚜기는 "‘진비빔면’은 국내 최초로 타마린드소스를 비법소스로 사용하여 상큼하면서도 시원한 매운맛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도 ‘백사부’ 백종원 씨가 광고에 참여하여 더욱 맛있게 진비빔면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고 전했다.

 

[사진=오뚜기 제공]
[사진=오뚜기 제공]

 

공개된 광고에는 요즘처럼 여행도 가기 어렵고 집과 직장 밖에 오갈 수 없는 국민들이 시원한 바다를 보며 작은 위로를 받을 수 있도록, 백사부가 시원한 파도와 갈매기 소리가 울려 퍼지는 바다를 배경으로 ‘진비빔면 개시’를 알린다. 또한 오뚜기 ‘진비빔면’만의 장점인 20% 더 푸짐한 양과 비법소스로 ‘이 맛은 못 따라하지’라는 멘트로 진비빔면만의 차별화된 맛을 강조한다.

오뚜기는 "진비빔면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비법소스가 넉넉하고 맛있기 때문에 어떤 자료와 비벼도 맛있다는 장점이 있다. 성게알, 참치 대뱃살, 육회 등 시원매콤한 진비빔면의 비법소스가 기름진 재료와 잘 어울린다는 점을 어필하는 에피소드를 온라인상에 소개하기도 했다"며 "특히 돼지 앞다리살은 백사부가 직접 추천하는 재료로 집에서 꼭 한 번 해 드시길 추천하는 메뉴"라고 당부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지난 해 출시 이후 돌풍을 불러일으킨 ‘진비빔면’의 신규 광고를 온에어했다”며 “어떤 재료와도 잘 어울리는 진플렉스 레시피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