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32 (목)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방송서 짬타수아VS무릎 격돌
상태바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방송서 짬타수아VS무릎 격돌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3.19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방송에서 유튜버 ‘짬타수아’와 철권 세계 챔피언 출신 ’무릎’이 맞대결을 벌인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19일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공식 방송 ‘킹업파쇼’를 오는 26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유튜버 ‘짬타수아’와 세계 철권 챔피언으로 유명한 ‘무릎’이 출연해 대결을 펼친다. 챔피언 무릎에게 짬타수아가 도전장을 던지면서 킹업파쇼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사진=넥슨 제공]

 

킹업파쇼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와 관련한 국내 이용자들의 최신 동향을 전하는 것에 더해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방송은 론칭 후 2년 넘게 지속되고 있는 공식 방송으로 게임 해설가 ‘온상민’, ‘정인호’와 ‘무릎’이 고정 출연 중이다.

한편,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는 ‘KOF’94’부터 ‘KOF XIV’에 이르기까지 역대 시리즈(정식 넘버링 타이틀 기준)의 모든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최초의 게임으로, 원작의 캐릭터들을 최고 수준의 그래픽으로 구현해냈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