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농심, 양파링+짜파게티 '짜파링' 출시 배경은?
상태바
농심, 양파링+짜파게티 '짜파링' 출시 배경은?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3.2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양파링과 짜파게티를 한 번에 느낀다?

농심이 "양파링과 짜파게티 맛을 조합한 스낵 신제품 ‘짜파링’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관계자는 "짜파링은 양파가 짜장면의 주 재료로 사용된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양파의 단맛과 볶음짜장 소스의 짭짤한 맛이 이뤄내는 ‘단짠’의 조화가 인상적"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양파링의 조직감을 그대로 살리되 한입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사진-농심 제공]

 

농심은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맛(2019), 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2020) 등 스낵에 라면을 접목한 콜라보 제품으로 재미를 봤다. 이에 힘입어 짜파링까지 내놓게 됐다.

농심 관계자는 "짜파게티가 최근 소셜미디어 상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짜파링이 1020 세대의 호기심을 끌고 입맛을 사로잡기 기대한다"며 "40년 가까이 사랑받아온 농심의 대표 장수 브랜드의 조합이 새로운 재미로 다가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양파링은 1983년 출시된 스낵류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