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4:23 (화)
쿠팡 생필품 페어 오픈, '저렴한 가격에 봄맞이 하세요'
상태바
쿠팡 생필품 페어 오픈, '저렴한 가격에 봄맞이 하세요'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3.23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팡이 봄 맞이 생활필수품 대규모 할인전에 나선다.

쿠팡은 23일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생필품을 할인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2021 생필품 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에는 다우니, 애경, 오랄비, 퍼실, 피죤, 헤드스파7 등 53여개 인기 생필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사진=쿠팡 제공]

 

이번 기획전은 ‘봄맞이 대청소’, ‘봄 향기 헤어·바디’, ‘청결·외출 필수품’ 테마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좀 더 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인기 브랜드 제품들을 한 곳에 모아 놓은 브랜드 관도 함께 찾아볼 수 있다.

고객들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구매 금액에 따른 할인쿠폰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시 별도 쿠폰 없이 즉시 할인되는 특가상품도 찾아볼 수 있다. 여기에 일주일 한정 특가로 선보이는 제품들도 찾아볼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쿤달 바디워시(1058㎖, 2개), 가그린 구강청결제(1100㎖, 2개), 아로마티카 스칼프 샴푸(900㎖) 등 9개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기획전은 인기 생필품을 한 자리에서 쉽고 빠른 방법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걱정을 덜어드리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