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엑소 찬열, 박봄과 '룸메이트'로 활약
상태바
엑소 찬열, 박봄과 '룸메이트'로 활약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3.2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아이돌그룹 엑소의 찬열이 2NE1 멤버 박봄과 ‘룸메이트’가 됐다.

찬열은 26일 오후 SBS 새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의 고정 멤버로 최종 캐스팅됐다. 앞서 그는 SBS '정글의 법칙 in 미크로네시아'에 출연해 막내로서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 시청자에게 호평을 받았다. '룸메이트' 멤버들 중 유일한 남자 아이돌인 만큼 또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엑소 멤버 찬열이 '룸메이트'에 출연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찬열과 함께 박봄,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와 종합 격투기 선수 송가연, 개그맨 조세호, 슈퍼모델 이소라 등 다양한 분야의 출연진이 출연하며 배우 신성우, 서강준, 박민우, 홍수현도 고정 게스트로 합류해 최강 라인업을 구축했다. 배우 이동욱은 깜짝 손님 자격으로 등장한다.

SBS ‘일요일이 좋다- K팝스타 시즌3’의 후속으로 방영되는 '룸메이트'는 1인 가구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신세대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는 새로운 주거 형태인 여러 명이 한 집에 사는 쉐어 하우스를 모티브로 한 관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인기 토크쇼 ‘강심장’을 연출한 박상혁 감독이 연출을 맡아 출연진이 함께 집 내부에서 생활하며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아낼 예정이다. 다음달 20일 오후 4시55분에 첫 방송된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