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0 (금)
LG생활건강, 비욘드X프레쉬 협업 에디션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비욘드X프레쉬 협업 에디션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24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LG생활건강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겨우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여 움츠러든 피부 바탕을 깨워주는 ‘스트레치 유어 스킨(STRETCH your skin)’ 에디션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신선함’이 모토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프레쉬(PRESH)’와 협업해 비욘드 대표 스킨케어 및 바디케어 제품 패키지에 유니크한 디자인을 더했다"며 "‘긴 추위에서 깨어나는 봄, 위축된 피부 바탕과 심신을 깨우는 가벼운 스트레칭’을 테마로, 피어 오르는 봄 아지랑이가 연상되는 파스텔 톤의 산뜻한 패키지가 적용됐다"고 설명했다.

 

[사진=LG생활건강 비욘드 제공]
[사진=LG생활건강 비욘드 제공]

 

이번 에디션은 중심 테마에 맞춰 촉촉한 수분감이 피부를 깨워주는 ‘미라클 포레스트 컨센트레이트 크림’, 대표 바디케어 라인인 ‘딥 모이스처’와 ‘토탈 리커버리’의 바디 워시 및 바디 에멀전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숲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낸 처방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미라클 포레스트 컨센트레이트 크림’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기존 제품 대비 2배 용량으로 제작됐다. 넉넉한 용량으로 지친 피부의 징후들(톤·결·탄력·유수분밸런스)을 종합적으로 케어할 수 있고, 실리콘 오일 및 11가지 논란 성분을 무첨가 한 것이 특징이다.

‘딥 모이스처’와 ‘토탈 리커버리’ 라인의 바디 워시와 바디 에멀전도 스트레치 유어 스킨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딥 모이스처’ 라인의 제품은 포근한 머스크향과 함께 진한 보습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토탈 리커버리’라인의 제품은 달콤한 애플플로럴향과 함께 보습부터 안티에이징까지 도움을 주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복합적인 솔루션을 제안한다.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스트레치 유어 스킨 에디션은 상쾌한 봄의 기운을 담아 준비했다”며 “유난히 춥고 답답했던 겨울을 지나 움츠러든 피부 바탕을 가볍게 스트레칭 하며 깨워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