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영웅 '크리스'-'세인'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영웅 '크리스'-'세인'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3.2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세븐나이츠2’가 만능형 근거리 영웅 ‘지옥의 군주 크리스’와 공격형 근거리 영웅 ‘방황하는 영혼 세인’을 추가했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26일 “넷마블넥서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지옥의 군주 크리스’와 전설 영웅 ‘방황하는 영혼 세인’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지옥의 군주 크리스는 만능형 근거리 영웅으로 적군에게 ‘즉사’ 효과를 부여하고 주변에 있는 적들의 이로운 효과를 해제하는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넷마블 제공]

 

공격형 근거리 영웅으로 등장하는 ‘방황하는 영혼 세인’은 방치형 필드에서 아군들의 공격속도 이동속도를 증가하는 패시브 스킬과 아군들의 피해를 감소시키는 등의 효과를 보유했다.

이와 함께 전설 플러스 등급 펫 ‘빛의 기사 루디’, ‘지옥의 군주 크리스’와 전설 등급 펫 ‘광기의 연구자 멜키르’, ‘여명의 뇌룡 렌’, ‘복수의 검 아킬리’를 새롭게 추가했다.

봄맞이 스페셜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넷마블은 내달 8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장비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증정하고 7일차에는 ‘전설 방어구 소환권’을 지급한다. 다음달 13일까지는 ‘영웅의 기억’ 콘텐츠를 통해 신규 캐릭터들의 스토리를 확인하면 고급 엘릭서, 고급 룬, 펫 소환 티켓(10장) 등 증정한다.

또, 넷마블은 오는 30일 오후 8시 세븐나이츠2의 첫 공식방송 ‘소통하세나’를 유튜브 채널 ‘세븐나이츠TV’에서 진행한다. 소통하세나는 김정민 넷마블넥서스 PD, 한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이 이용자들 질문에 직접 답변하는 코너와 개발진들의 실력을 확인해보는 코너 등으로 구성됐다.

한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신규 영웅 업데이트 외에도 전반적인 시스템 개선 작업이 진행됐다.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편의를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세븐나이츠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포럼 등에서 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