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프로야구 개막 맞이 2021시즌 오픈
상태바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프로야구 개막 맞이 2021시즌 오픈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3.29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프로야구 새 시즌 개막을 앞두고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가 한 발 앞서 2021시즌을 열었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29일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2021 시즌 오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클럽원 또는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2대2 경쟁전 DUO모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기존 경쟁전은 ‘1대1 경쟁전 SOLO’로 변경되며 두 대전모드는 각자 별도의 시즌으로 진행된다. 경쟁전 DUO에 참가한 이용자들은 MVP 달성 횟수에 따라 보석과 BIG5 구매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다음달 21일까지 15일 동안 출석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시즌오픈 특별출석’를 진행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경쟁전 DUO를 15회 플레이 할 시 특별 선물로 ‘프랜차이즈 교환권’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마구마구 리마스터는 넷마블이 15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 게임으로 KBO 및 MLB 리그 연동 기반의 실제 선수 및 전적 데이터를 지원한다. 이 게임은 캐릭터의 세세한 표정과 관중의 움직임까지 확인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역동적인 수비, 공수 간의 수 싸움, 날씨 시스템 등을 통해 사실감 넘치는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구마구 리마스터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