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넷마블 기대작 '제2의 나라', 4월 14일 사전등록
상태바
넷마블 기대작 '제2의 나라', 4월 14일 사전등록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3.29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상반기 기대작 ‘제2의 나라: Cross Worlds(제2의 나라)’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 리니지2 레발루션 개발 주역들이 또 한 번의 흥행신화를 노린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29일 “넷마블네오가 개발 중인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제2의 나라)’의 사전등록을 다음달 14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초대형 모바일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준비 중인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가 기획·제작하고 스튜디오 지브리가 작화, 거장 음악가 ‘히사이시 조’가 참여한 RPG(역할수행게임) ‘니노쿠니’를 모바일로 계승한 작품이다.

[사진=넷마블 제공]

 

이 게임은 두 개의 세계를 오가는 환상적인 스토리와 지브리의 철학이 담긴 세계관이 조화롭게 녹아 들어있다. 특히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카툰렌더링의 3D 그래픽, 수준 높은 컷신을 앞세워 원작의 감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또 수십 여종의 이마젠을 통해 수집·전략의 재미를 선사하고 맵 곳곳의 오브젝트, 하나의 나라를 만드는 ‘킹덤’ 등은 이용자들간의 다양한 소통, 커뮤니티를 생성할 예정이다.

특히 제2의 나라는 2016년 출시해 국내외 모바일 게임시장에 변화를 이끈 ‘리니지2 레볼루션’ 핵심 개발진들의 두 번째 빅(BIG) 프로젝트로 국내를 넘어 일본, 대만 등 해외시장에서도 성공이 기대되는 작품이다.

넷마블은 내달 14일 오전 11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제2의 나라를 상세히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는 유튜브 채널 ‘넷마블TV’,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상반기 출시하는 제2의 나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