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8 11:41 (일)
BYC, 아웃웨어 강화한 쿨웨어 '2021 보디드라이' 출시
상태바
BYC, 아웃웨어 강화한 쿨웨어 '2021 보디드라이'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4.0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BYC가 실내외 기능성 쿨웨어 2021년형 보디드라이를 출시한다.

BYC 보디드라이는 특수 제작한 고급 냉감 소재로 만든 기능성 쿨웨어다. BYC는 "활동이 많아지는 봄여름 실내에서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에서도 편안하고 시원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아웃웨어 스타일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사진=BYC 제공]
[사진=BYC 제공]

 

BYC의 2021년형 보디드라이는 아이스 패션티, 쿨매쉬티, 쇼츠, 조거팬츠 등 애슬레저 유형을 더욱 확대했으며, 데일리 패션으로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데일리 오버핏 티와 슬랙스, 룸원피스 그리고 무봉제 심리스 유형의 냉감퓨징런닝과 케미솔 등이 추가됐다.

BYC는 "일상복과 쉽게 매치해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와이드한 루즈핏 남녀 캐주얼 아이템을 새롭게 추가했다"면서 "냉감 기능에 와이드한 핏의 감각과 깔끔한 실루엣 디자인으로 외출 시 시원한 쿨링감을 줘 활동의 질을 높여준다"고 전했다.

2021년형 보디드라이는 BYC 온라인몰과 전국 BYC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BYC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 시대가 계속되면서 실내외 활동이나 레저 활동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애슬레저와 데일리 패션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제품 라인을 강화했다”며 “BYC 보디드라이는 뛰어난 냉감, 속건 기능으로 활동성을 높이고 여러가지 제품군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