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58 (금)
롯데마트, 야구공보다 큰 '자이언트 오렌지' 행사
상태바
롯데마트, 야구공보다 큰 '자이언트 오렌지' 행사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4.08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마트가 8일부터 14일까지 전 점에서 일반 오렌지보다 큰 사이즈의 ‘자이언트 오렌지’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창립 1탄 행사로 일반적인 중 사이즈 전복의 두 배 사이즈인 ‘자이언트 전복’과, 일반 방울토마토 용량 대비 두 배 이상인 2.3kg의 ‘자이언트 용량 대추 방울토마토’를 선보였다.

롯데마트는 "전복은 행사 기간 동안 물량이 전량 소진됐으며, 대용량 대추 방울토마토는 일반 방울 토마토 행사 대비 매출이 3배 이상 높게 나온 것으로 분석됐다"고 밝혔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이에 롯데마트는 "창립 2탄 행사로 ‘자이언트 오렌지’를 선보여 창립 행사의 분위기를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자이언트 오렌지’는 개당 중량이 350g 이상이고 12브릭스 이상 고당도 제품으로, 일반적으로 유통되는 오렌지보다 약 50g 가량 크다. 개당 중량 350g 이상의 큰 사이즈 오렌지는 캘리포니아에서 생산되는 전체 오렌지 생산량의 3% 미만이다.

하지만 롯데마트는 "창립을 기념해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큰 사이즈의 오렌지를 구입할 수 있도록, 자이언트 오렌지 120만개를 확보해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자이언트 오렌지’는 엘포인트 회원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정섭 롯데마트 과일MD(상품기획자)는 “창립 23주년을 맞아 희소성이 높은 왕특대 사이즈의 오렌지 물량을 확보해 선보이게 됐다”며 “고당도의 자이언트 오렌지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맛보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