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7 20:42 (토)
쿠쿠홈시스, 봄맞이 공기청정기 특집전 개최
상태바
쿠쿠홈시스, 봄맞이 공기청정기 특집전 개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4.0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가 쿠쿠몰에서 ‘가격이 내린다’ 특집전으로 공기청정기 인기 제품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쿠쿠는 "3월, 공기청정기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상승하며 쿠쿠홈시스 전체 공기청정기 판매량이 전월 대비 5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여기에 신제품 T8700이 출시 첫 달부터 강세를 보이며 3월 전체 공기청정기 판매량의 43%를 차지, 실적을 견인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쿠쿠는 "황사와 미세먼지 공습에 공기청정기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가격이 내린다’ 특집전을 마련했다. 10평, 20평 대부터 30평 대까지 다양한 청정 면적을 위한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구성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쿠쿠홈시스 제공]
[사진=쿠쿠홈시스 제공]

 

이어 "특히, 신제품 공기청정기 T8700의 20평형 대 제품과 34평형 대 대형 제품인 울트라 12000을 구매한 고객에게 쿠쿠몰에서 신규회원 할인쿠폰 제공, 청정 식물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가격이 내린다’ 특집전의 주력제품 T8700 공기청정기는 청정 면적 별로 53.8㎡(16평형), 66m²(20평형) 2종으로 출시, 쿠쿠에서 처음 선보이는 스퀘어 형태의 타워형 디자인이 적용됐다.

쿠쿠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동급의 다른 제품 대비 약 60% 작아진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와 실용성을 높였다. 8770개의 빈틈없는 에어 홀을 장착해 크기는 작아졌지만 한 대의 제품으로 방안은 물론 거실과 같이 넓은 공간도 강력하게 케어한다. 스마트 청정 센서로 실시간으로 공기 질을 분석하며, 실내 공기 상태를 직관적인 8가지 LED 컬러로 알려준다.

뿐만 아니라 타워형 본체에 맞춘 ‘360도서라운드 입체 필터 시스템’을 적용, 프리 필터를 통해 머리카락이나 동물 털 등 입자가 큰 먼지를 1차로 제거하고 토털 케어 안심 필터(탈취 필터, 초 미세먼지집진 필터)로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와 유해가스, 악취까지 강력하고 빠르게 2차 제거한다. 황사, 먼지진드기나 꽃가루 등 공기 중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를 깨끗하게 걸러주는 기능성 필터까지 장착했다.

관계자는 “최근 발생한 14년 만의 최악의 황사와 봄철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면서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며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건강을 지키고자 공기청정기를 찾는 소비자들께 쿠쿠의 대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이번 특집전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