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집안에 봄을' 아성다이소, 플랜테리어 기획전 진행
상태바
'집안에 봄을' 아성다이소, 플랜테리어 기획전 진행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4.08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다이소가 봄 기운을 물씬 담은 기획전을 선보인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깊어가는 봄, 집안 곳곳에 산뜻한 기운을 연출할 수 있는 ‘플랜테리어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생화와 조화를 활용해 식물과 함께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플랜테리어(식물+인테리어)를 주제로 기획됐으며, 원예용품, 생화, 조화 등 총 80여 종을 선보인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원예용품은 화분과 화분받침, 식물키우기 용품, 원예장식 용품 등 한 장소에서 원예관련 용품을 모두 구입할 수 있다. 다양한 사이즈의 도기화분과 플라스틱 화분이 준비됐으며, ‘볼록형 유리화병’을 자갈, 조화 등과 같이 연출하면 관리가 편리하다.

식물키우기 용품은 식물영양제, 분갈이 용품, 씨앗 등을 판매한다. 식물영양제는 관엽식물 용, 난 용, 모든 식물 용, 다육식물 용을 구성했다. 식물이 어느 정도 자라 분갈이가 필요한 경우 마사토, 상토, 비료 등을 식물의 특성에 맞게 섞어서 쓰면 좋다.

정서적 안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생화는 ‘테이블야자’, ‘무늬산호수’, ‘다육식물’ 등을 선보인다. ‘테이블야자’와 ‘무늬산호수’는 식물과 화분을 동시에 구매할 수 있고, 공기정화 식물로 알려져 있어 사무실이나 실내 공간에서 키우기 적당하다. 생명력이 강하고 식물을 키우는 데 손이 많이 가지 않는다고 알려진 ‘다육식물’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생화를 키우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조화도 같이 준비됐다. ‘드라이플라워 사각화분’과 ‘고무나무 장식대’를 같이 연출하면 식물을 따로 관리할 필요 없이 ‘플랜테리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가든 화분조화’, ‘메시지 화분조화’는 사무실 책상 위에 올려 놓기 적당한 사이즈로 선물하기에도 좋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인테리어 효과와 정서적 안정, 공기정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플랜테리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져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계절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획전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