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영웅 '카라에스텔의 왕 아델'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영웅 '카라에스텔의 왕 아델'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4.0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세븐나이츠2’가 화상 피해를 입히는 공격형 영웅 ‘카라에스텔의 왕 아델’을 공개했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9일 “넷마블넥서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영웅 ‘카라에스텔의 왕 아델’과 희귀 영웅 ‘네스트라의 사도 트리스탄’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카라에스텔의 왕 아델(아델)’은 공격형 영웅으로 상대방에게 화상 효과를 부여하고 피해면역 효과가 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아델’ 업데이트로 ‘영웅의 기억’ 콘텐츠에는 아델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의지의 여정’ 퀘스트가 추가됐다.

[사진=넷마블 제공]

 

‘희귀+’ 영웅으로 등장하는 ‘네스트라의 사도 트리스탄’은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패시브 스킬과 도발 효과 등을 보유한 방어형 영웅이다.

또 넷마블은 오는 22일 실시할 대규모 업데이트를 특설 사이트를 통해 예고하고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특설 사이트를 통해 ‘나만의 링크’를 만들어 친구를 초대한 이에게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권, 플레이스테이션5, 애플워치6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친구가 초대에 응하지 않더라도 한 번만 링크를 공유하면 영웅소환티켓(10회)을 받는다.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열린다. 14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최종 보상으로 ‘전설+ 영웅 선택권’을 100% 증정한다. ‘전설+’는 세븐나이츠2 최고 등급으로 이용자가 원하는 영웅을 선택해 가질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스페셜 미션’을 완료하면 ‘기간테우스 전설 장비’를 지급하고 오는 30일까지 세븐나이츠2 관련 장소에 숨겨진 쿠폰(100장)을 찾으면 혜택을 받는 대보물시대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4월 22일 실시할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세븐나이츠2 시나리오의 첫 번째 결말이 공개될 것“이라며 “시나리오의 재미뿐만 아니라 전투의 깊이를 더해줄 신규 캐릭터 2종도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세븐나이츠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포럼 등에서 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