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도미노피자 '에코 라이프 캠페인', 혜택은?
상태바
도미노피자 '에코 라이프 캠페인', 혜택은?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4.1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도미노피자가 지속 가능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피자 운반 및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보온백을 증정하는 ‘에코 라이프’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14일 "지난해 피자 운반뿐만 아니라 피크닉 가방, 장바구니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자체 보온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며 "이에 도미노피자는 지난해 고객에게 제공한 보온백을 계절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수납공간 등 기능성 측면 모두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보온백을 증정하는 에코 라이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방문 포장 피자 2회 이상 주문한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투-웨이(Two-Way) 보온백과 방문 포장 50% 할인쿠폰 2장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당첨자에게는 5월 6일 카카오톡 알림톡 또는 문자로 소식을 전한다. 보온백 수령은 5월 10일부터 31일(월)까지 직접 선택한 매장에 방문해 수령 가능하며, 할인쿠폰 사용기간은 5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지난해 제공한 보온백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고, 재출시 요구가 빗발쳐 보온백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에코 라이프 캠페인을 실시한다”며 “환경 보전을 위해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도미노피자 보온백을 꼭 사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