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5:55 (목)
SPC그룹 파스쿠찌, 콜드브루 커피2종-빙수 4종 출시
상태바
SPC그룹 파스쿠찌, 콜드브루 커피2종-빙수 4종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4.14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콜드브루 신제품 2종과 시즌 빙수 4종을 출시했다.

파스쿠찌는 14일 "지난달 기온이 국내 기상관측 이래 가장 높게 나타나는 등 평년보다 더위가 빨리 찾아올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여름시즌 제품을 앞당겨 출시했다"고 밝혔다.

콜드브루 신제품은 △ 버터스카치가 가미된 콜드브루에 밀크 크림 올린 ‘버터스카치 콜드브루 라떼’ △ 카라멜땅콩 풍미가 더해진 콜드브루 라떼에 땅콩 젤라또를 올려 고소한 맛이 특징인 ‘카라멜땅콩 콜드브루 플로트’ 등 2종이다.

빙수 4종은 △ 자두와 딸기 소스를 듬뿍 올린 빙수 위에 복숭아와 키위 맛 구슬 아이스를 올린 ‘자두베리 구슬 빙수’ △ 코코넛 젤리와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올린 ‘애플망고 듬뿍 빙수’ △ 우유 얼음과 고소한 팥, 인절미가 궁합을 이룬 ‘인절미 팥빙수’ 등이다. 인절미 팥빙수는 1인이 즐기기 적당한 사이즈로도 출시한다.

[사진=SPC 파스쿠찌 제공]
[사진=SPC 파스쿠찌 제공]
[사진=SPC 파스쿠찌 제공]
[사진=SPC 파스쿠찌 제공]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부터 21일까지 매장을 방문한 해피포인트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콜드브루 2종 구매 시 1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해피오더앱)에서는 15일부터 19일까지 빙수 구매 시 아메리카노 증정 프로모션을 벌인. 또 25일부터 29일까지 해피오더앱을 통해 빙수를 구매할 경우 1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혹은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평년보다 빨리 시원한 음료와 빙수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일찍 여름시즌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며 “해피오더앱을 통한 주문 및 배달 서비스도 제공하고 이벤트도 진행해 고객 편의와 혜택을 높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