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50 (금)
코웨이, 방탄소년단(BTS) 광고 효과 톡톡히 누렸다
상태바
코웨이, 방탄소년단(BTS) 광고 효과 톡톡히 누렸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4.1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방탄소년단(BTS)이 출연한 코웨이 정수기·매트리스 광고 조회수가 최단 기간 1000만 뷰를 넘어섰다.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한 정수기·매트리스 신규 광고를 제작한 코웨이는 "광고 유튜브 조회수가 업로드 17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가 최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 영상은 글로벌 브랜드 광고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아이콘 정수기 공간·소음편 △아이콘 정수기 관리·편리편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로 총 11편 이다. 이 영상들은 유튜브 업로드 17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으며 댓글은 2만 5000개 이상 달렸다.

 

[사진=코웨이 제공]
[사진=코웨이 제공]

 

이번 광고 영상들은 방탄소년단의 일상 속 펼쳐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꾸민 콘셉트로 구성됐다. 아이콘 정수기 광고 ‘공간·소음편’에서는 지민과 뷔가, ‘관리·편리편’은 RM과 진이 등장했다.

방탄소년단 광고 영상은 공식 유튜브 계정과, 지난 9일 오픈한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ㆍ슬립케어 매트리스 스토리’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후 코웨이는 광고 촬영장 에피소드 영상 등을 SNS 채널을 통해 추가로 업로드 할 예정이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광고 공개 17일 만에 1000만 뷰 돌파는 역대 자사 광고 중 최단 기간에 세운 기록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며  "이번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광고들의 인기에 힘입어 아이콘 정수기와 슬립케어 매트리스 브랜드가 한층 세련되고 혁신적인 이미지로 각인되고 있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