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우리은행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참여하려면?
상태바
우리은행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참여하려면?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4.21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우리금융그룹이 자산관리 세미나를 연다. 

권광석 행장이 이끄는 우리은행은 "오는 29일 오후 5시 유튜브에서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 '우리 Wealth 라이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주제는 '공모주 투자, 그것을 알려주마!'다. 우리은행 대표 애널리스트가 '2021년 IPO시 장 전망과 공모주 투자방법’를 논한다. 이승재 차장이 올해 상장을 준비하고 있는 주요 공모예정 기업을 소개하고 효과적인 투자방법, 초보자가 알아야 할 유의사항을 점검해준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 측은 "저금리 시대, 풍부해진 유동성으로 자산 증식과 주식 시장에 대한 관심이 커졌으나 최근 들어 시장이 등락을 반복해 우려감이 커졌다"며 "투자 고민이 많은 개인 투자자를 위해 IPO 시장과 공모주 투자에 대한 기초 지식은 물론 투자 노하우까지 알기 쉽게 설명하려 한다"고 전했다. 

오는 28일까지 우리은행 모바일뱅킹 ‘우리 WON뱅킹’의 혜택/이벤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에게는 유튜브 참여 주소가 발송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중요한 금융시장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대고객 세미나가 비대면으로 전환됐다"며 "그만큼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우리은행은 향후 주기적으로 금융시장 이슈를 다룰 수 있는 세미나를 마련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