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고창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5월 '선데이브런치뷔페' 오픈
상태바
고창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5월 '선데이브런치뷔페' 오픈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4.22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5월부터 매주 일요일 ‘선데이브런치뷔페’를 오픈한다. 

매일유업 관계사이기도 한 상하농원은 지난 20일 "푸른 언덕 위에 위치한 파머스빌리지에서 농촌을 전경으로 여유있게 즐기는 선데이브런치뷔페에서 청정지역 고창의 신선한 식자재와 상하공방 수제제품 그리고 동물복지 유정란으로 만든 다양하고 이색적인 브런치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 선데이브런치뷔페 오픈을 기념해 5월 한달간 ‘크리스탈 제이드X상하농원'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했다. 아시아 태평양 등 전 세계 120여 개 이상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는 차이니즈 푸드 레스토랑 크리스탈제이드와 콜라보해 딤섬, 아몬드크림새우, 흑초실탕수육 등 크리스탈제이드 대표 인기메뉴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상하농원 제공]
[사진=상하농원 제공]

상하농원 관계자는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에서 선보이는 선데이브런치뷔페는 농촌에서는 접하기 힘든 다양하고 이색적인 브런치 메뉴를 만날 수 있는 곳”이라며 “특히 오픈을 기념해 기획한 크리스탈 제이드X상하농원 콜라보를 통해 글로벌 레스토랑 대표메뉴를 즐길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상하농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상하농원 봄 맞이 어린이 이벤트 ’꼬마농부 탐험대’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파머스빌리지에선 봄맞이 어린이날 이벤트를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상하농원 봄맞이 특별 패키지 ‘가정의 달 프로모션' 패키지를 운영할 예정이다. 

선데이브런치뷔페는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과 예약 관련 문의는 상하농원 공식 홈페이지 및 파머스빌리지를 통해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