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킴스클럽에서 BBQ 만난다, HMR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킴스클럽에서 BBQ 만난다, HMR 신제품 2종 출시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4.2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BBQ)가 킴스클럽 자체 브랜드(PB상품) 오프라이스(O’price)와 손잡고 가정간편식(HMR)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BBQ는 22일 "기존에 홈쇼핑을 통해 ‘통살 닭다리구이’ 등 BBQ 자체 HMR 제품 완판행렬을 이어오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해온 바 있다"며 "이번에 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의 PB상품 오프라이스와 협업해 HMR 신제품을 선보이며,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장에 나섰다"고 밝혔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HMR시장은 2010년부터 연평균 16.1%씩 성장해 2022년까지 그 규모가 5조 원대에 진입할 것으로 전망된다. BBQ는 1-2인 가구 증가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소비, 집밥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HMR 시장에 도전해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오프라이스(O’price) 제품 2종은 ‘프라이드치킨’과 ‘통다리그릴바베큐’다.

[사진=BBQ 제공]
[사진=BBQ 제공]

BBQ는 "프라이드치킨은 바삭한 껍질에 촉촉하고 쫄깃한 닭다리 살 조합이 특징이다. 풍미 가득한 샐러리, 바질과 구운 양파, 고소한 땅콩으로 감칠맛을 내며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집에서 신선한 바삭바삭함을 즐기기 적합하다"고 소개했다.

이어 "통다리그릴바베큐는 쫄깃한 닭다리에 저크소스와 넛맥, 계피 외 향신료 10여 종이 들어간 특제 시즈닝을 듬뿍 넣었다. 육즙이 가득해 어린이부터 어른들까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BBQ 관계자는 “HMR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선제적으로 파악해 킴스클럽으로 유통채널을 확장, 시장 경쟁력을 확보했다”며 “전국 38개 킴스클럽 지점 및 온라인 이랜드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