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21 (목)
CJ오쇼핑 다다엠앤씨, 친환경 캠핑 브랜드 '디어디어' 론칭
상태바
CJ오쇼핑 다다엠앤씨, 친환경 캠핑 브랜드 '디어디어' 론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4.22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오쇼핑이 설립한 미디어커머스 전문 자회사 다다엠앤씨(DADA M&C, Marketing & Commerce)’가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친환경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어디어(DEAR DEER)’를 론칭한다. 

디어디어는 ‘메이크 포 네이처(Make for Nature)’라는 슬로건으로 캠핑용품·아웃도어·잡화 등 아름답지만 편안한 상품을 제안한다. 추후 다양한 환경 캠페인 전개를 통해 자연을 즐기고 사랑할 수 있는 문화까지 조성할 예정이다. 디어디어는 "그 일환으로 매년 수익 일부를 자연에 기부하며 환경 보호 실천에 앞장서는 것은 물론 브랜드 상품들도 친환경 소재를 위주로 제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CJ오쇼핑 제공]
[사진=CJ오쇼핑 제공]

 

다다엠앤씨는 "디어디어 브랜드 론칭 배경에는 밀레니얼 세대의 새로운 소비 문화로 떠오른 ‘미닝아웃(Meaning-out: 자신의 신념과 가치관을 드러내는 것)’의 영향이 컸다. 상품을 구매할 때 친환경적 요소를 고려하는 젊은 소비자가 많아진 것"이라면서 "실제 ‘다다엠앤씨’ 주 고객이 모바일 콘텐츠 소비가 많은 MZ세대인만큼 ‘미닝아웃’ 소비를 지향하는 이들을 위한 친환경 브랜드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22일 지구의 날에 맞춰 론칭하는 첫 상품은 ‘디어디어 폴딩박스’다. 수납은 물론 야외에서 테이블로도 활용 가능하며 상판은 100% 원목으로 제작됐다. 폴딩박스 본품은 접이식으로 구성돼 휴대도 간편하다. 크림·카키·블랙 중 색상 선택 가능하며 ‘디어디어’와 ‘다다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가오는 5월부터는 경량 체어, 우드 롤링 테이블, 캠핑 웨건 등의 상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홍승의 다다엠앤씨 브랜드기획파트 파트장은 “’디어디어’가 사람들이 자연을 온전히 즐기고 사랑할 수 있도록 선한 영향력을 뿜어내는 브랜드로 거듭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설립된 미디어커머스 전문 기업 ‘다다엠앤씨’는 자체 모바일 PB 경쟁력을 강화하며 가성비 높은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