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넥슨 '메이플스토리', 18주년 기념 '블루밍 포레스트' 업데이트
상태바
넥슨 '메이플스토리', 18주년 기념 '블루밍 포레스트'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4.22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 ‘메이플스토리’가 신비의 숲에서 정령들과 즐기는 콘셉트의 ‘블루밍 포레스트’를 추가했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22일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블루밍 포레스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국내 서비스 18주년을 맞아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비의 숲 ‘아르카나’에서 정령들과 함께 즐기는 따스한 봄날의 축제 콘셉트를 바탕으로 특별한 혜택과 ‘블루밍 코인’을 제공하는 미션과 미니게임을 선보인다.

[사진=넥슨 제공]

 

먼저 오는 6월 16일까지 ‘햇살 주기’ 미션을 통해 ‘블루밍 포레스트’에 잠들어 있는 꽃의 정령을 깨우는 ‘블루밍 플라워’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익스트림 성장의 비약’을 비롯한 여러가지 보상과 ‘블루밍 스킬’을 제공한다.

또 꽃의 정령들과 레벨 범위 몬스터를 퇴치하는 ‘플로라 블레싱’, 유니온 캐릭터들과 잡초를 제거하는 ‘유니온 가드닝’, 여러 유저들이 함께 즐기는 ‘블루밍 레이스’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블루밍 코인’을 지급한다.

오는 6월 20일까지 운영되는 ‘블루밍 코인샵’, ‘블루밍 메소샵’, ‘위시 코인샵’을 이용하면 ‘들꽃정령 라이딩(영구) 교환권’, ‘카르마 유니크 잠재능력 부여 주문서 100%’ 등 원하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넥슨은 지난 고객간담회와 토론 게시판, 1대1 문의를 통해 수렴한 개선 의견을 반영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유니온 코인샵과 엘리트 몬스터·챔피언 처치 보상으로 ‘환생의 불꽃’을 획득할 수 있게 하고 게임이 종료돼도 사냥을 위해 사용한 버프 아이템의 시간이 유지되며 펫 스킬에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일부 스킬도 등록할 수 있게 변경했다.

메이플스토리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