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2 (화)
브레이브걸스와 BBQ, 군부대 '치킨 위문'
상태바
브레이브걸스와 BBQ, 군부대 '치킨 위문'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4.2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BBQ)가 전속모델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군장병 노고에 감사하고 위로하기 위해 제품을 지원하는 ‘치킨릴레이’ 활동에 나선다.

최근 BBQ 전속모델로 발탁된 브레이브걸스는 22일 국방FM 라디오 방송 ‘레이나의 건빵과 별사탕’에 출연, 위문공연 시 BBQ 치킨을 지원하는 군부대 치킨릴레이 시작을 알렸다.

이날 방송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방문 공연이 아닌, 국방FM을 통한 비대면 위문공연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브레이브걸스는 라이브 공연을 선보이고 청취자 사연을 낭독하며 군장병들 기운을 북돋았다.

BBQ는 24일부터 경기도 연천 지역 군부대 2곳을 시작으로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치킨세트 40인분을 전달하는 군부대 치킨릴레이를 펼쳐 나갈 계획이다.

[사진=BBQ 제공]
[사진=BBQ 제공]

한편 BBQ는 지난해 수해복구 작업에 투입된 군장병들에게 1000인분이 넘는 치킨을 기증하는 등 군장병 노고에 보답하고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한 군부대 지원 활동을 창사 이래 꾸준히 이어왔다. 또 지난 2015년부터는 제대군인 채용에 적극 나서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국가보훈처로부터 제대군인 고용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BBQ 관계자는 “군인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일명 ‘군통령’으로 떠오른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군장병 사기 진작을 위한 치킨릴레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인한 외박 및 면회 통제 등으로 지친 군장병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BBQ치킨으로 잠시나마 즐거움과 활력을 느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