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여기어때-W컨셉 이벤트 '호캉스? 옷캉스'
상태바
여기어때-W컨셉 이벤트 '호캉스? 옷캉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4.26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여기어때가 W컨셉과 함께 세상에 없던 ‘스타일리시 호캉스 패키지’를 선물한다.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가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샵 W컨셉과 ‘럭키 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 여기어때는 "추첨을 통해 여기어때의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블랙’ 숙박권과 숙소 콘셉트에 맞는 의류를 한 번에 선물 하는 행사로, 취향에 맞는 휴가를 준비하는 이용자를 위해 준비됐다. 이벤트 상품으로 ‘요즘 여행’ 대명사인 호캉스에 숙소별로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을 더한 이색 패키지를 마련한 것"이라고 밝혔다.

여기어때 앱에서 진행하는 행사는 총 5개 호텔이 참가자를 기다린다. ▲ 안다즈 서울 강남 ▲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메리어트 ▲ 파크 하얏트 부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등 완벽한 시설로 유명한 특급 호텔 5곳이 대기 중이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사진=여기어때 제공]

이벤트 당첨자에겐 각 숙소 1박 2일 숙박권과 함께 낮 시간 입는 외출복, 편안한 라운지 복장, 실내복과 뷰티 키트가 각각 테마에 맞춰 함께 제공된다. ‘앤유’, ‘프론트로우’, ‘에디션비’ 등 브랜드 의류가 포함됐다. 전문 패션 에디터가 숙소 분위기에 맞춰 주목한 패션 아이템은 인플루언서 정민영(젤라비) 사진에서 엿볼 수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호캉스가 MZ세대 휴가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호텔은 하나의 ‘놀이터’로 떠올랐다”며 “개성 강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호텔을 배경으로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대로 즐기는 휴가를 준비하도록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여기어때 럭키 드로는 숙소 예약 시 적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과 W컨셉 12% 할인 쿠폰도 경품으로 내걸었다.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