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2 (화)
[새앨범] 미스터트롯 최연소 TOP6 정동원 신곡 '내 마음속 최고' 5월 발매 '새로운 트로트 스타일'
상태바
[새앨범] 미스터트롯 최연소 TOP6 정동원 신곡 '내 마음속 최고' 5월 발매 '새로운 트로트 스타일'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1.04.27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국민적 인기를 끌었던 경연 예능프로 미스터트롯에서 TOP6를 차지했던 가수 정동원이 5월 신곡을 내놓는다.

정동원은 27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내 마음속 최고’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서 정동원은 10대만의 감성을 담아낸 아기자기한 가방, 기차 등 소품과 귀여운 일러스트가 배치해 이번 신곡이 어떤 느낌인지를 암시하고 있다. 특히 이미지 상단에는 신곡 명, 발매일 등 신보에 대한 정보가 함께 적어 새 음원 ‘내 마음속 최고'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정동원은 ‘국민 트로트 신동’으로 대중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10대 나이가 믿기지 않는 깊은 감성과 마음을 자극하는 가창력으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출연 및 ‘효도합시다. (Prod. 플레이사운드)’ ‘짝짝꿍짝 (Feat. 남승민) (Prod. 영탁)’ 등 음원 발매, 드라마 ‘꼰대인턴’ OST 참여까지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현재 정동원은 신곡 '내 마음속 최고’를 통해 틴 트로트(Teen Trot)라는 새로운 스타일로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독자 활동이 임박한 정동원에게는 매우 중요한 새 앨범이라고 할 수 있다.

정동원의 새 디지털 싱글 ‘내 마음속 최고’는 오는 5월 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