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삼양식품, '짱구' 브랜드 경쟁력 강화 나선다
상태바
삼양식품, '짱구' 브랜드 경쟁력 강화 나선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5.06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삼양식품이 스낵 신제품 ‘삼양 초코짱구’를 출시한다. 

삼양식품은 5일 "초코짱구는 짱구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달콤한 초코 스낵이다. 과자 표면에 코코아분말, 밀크초코 등을 입혀 진한 초콜릿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칼슘이 110㎎ 함유돼 있고 손가락에 끼우거나 초코짱구 속을 아이스크림으로 채우는 등 먹는 재미를 더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간식으로 제격"이라고 소개했다.

패키지에는 녹색인증을 받은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했으며,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 주인공 ‘짱구’ 캐릭터를 넣어 친근감을 더했다.

[사진=삼양식품 제공]
[사진=삼양식품 제공]

삼양식품 관계자는 “올해부터 짱구 패키지에 짱구는 못말려 캐릭터를 적용해 원조 짱구 과자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으로 짱구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짱구는 1973년 출시된 삼양식품의 대표 장수 스낵이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비슷한 맛과 모양의 스낵 중 제일 처음 출시된 원조격 제품으로 현재 오리지널 짱구, '흑당짱구', '미니짱구', 초코짱구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