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넥슨 '바람의나라: 연', 13일 온라인 쇼케이스 '심기일전' 개최
상태바
넥슨 '바람의나라: 연', 13일 온라인 쇼케이스 '심기일전' 개최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5.06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 ‘바람의나라: 연’이 추가 업데이트 콘텐츠 소개와 함께 개선사항을 전달하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6일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온라인 쇼케이스 ‘심기일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3일 오전 10시 ‘바람의나라: 연 TV’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진행하는 심기일전 쇼케이스에서는 향후 바람의나라: 연에 추가될 업데이트 콘텐츠와 준비 중인 개선사항을 전하고 유저들이 기다려온 특별한 소식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넥슨 제공]

 

넥슨은 6일 공식 홈페이지에 TS샴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공동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0초 가량 짤막한 영상에는 이태성 디렉터를 형상화한 캐릭터가 TS샴푸와 쿠폰을 들고 등장한다. 본 캠페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오는 13일 쇼케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넥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바람의나라: 연과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에서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동권리보장원 실종아동전문센터와 협업해 실시하는 캠페인으로 커뮤니티 배너와 인게임 배너를 통해 실종아동의 정보를 안내하고 있다.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