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아이오페, 남성 안티에이징 에멀전·에센스 2종 출시
상태바
아이오페, 남성 안티에이징 에멀전·에센스 2종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06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남성 안티에이징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아이오페는 "‘맨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와 ‘맨 안티에이징 에멀젼 EX’를 지난 1일 동시에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이오페 맨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 바르는 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바이오 리독스’가 칙칙한 피부를 맑게 가꿔준다. 페퍼민트 추출물도 들어있어 면도 등 생활 속 다양한 피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관리해준다. 끈적이지 않고 흡수가 빠른 것도 특징이다.

아이오페 맨 안티에이징 에멀젼 EX는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을 강화하는 안티에이징 보습 제품이다. 콩 추출물과 타우린 성분이 피부 항산화와 피부 활력을 높여주며, 아데노신 성분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산뜻하고 보습감을 주는 제형으로 맨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를 사용한 후 바르면 된다.

아이오페 측은 "피부 노화를 완화하기 위해서는 항산화를 비롯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중요하다. 항산화와 피부 활력에 좋은 성분을 두루 담아낸 제품 2종을 동시에 선보이며 남성 안티에이징 뷰티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된 아이오페 맨 제품들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두 제품의 동시에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2종 세트도 출시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