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2 11:14 (일)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다이아데인 크림'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다이아데인 크림'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06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LG생활건강이 ‘오휘 더 퍼스트 다이아데인 크림’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 오휘의 진보한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농밀한 텍스처에 담아낸 하이엔드 럭셔리 크림"이라면서 "여왕의 왕관을 뜻하는 ‘다이아뎀’과 찬란한 빛을 내뿜는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얻어 하이주얼리에서 느껴지는 품격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고스란히 재현했다"고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더 퍼스트 다이아데인 크림’은 LG생활건강 연구소 15년의 목련 연구 결실로 찾아낸 심층 안티에이징 성분인 마그놀올이 피부 활력에 탁월한 도움을 주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킨다. 또한 미세입자의 0.3캐럿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했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독자적인 개발 성분인 시그니처 29 셀(Signature 29 Cell) 성분이 기존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 대비 4배 더 많이 함유되어, 지친 피부에 강력한 에너지와 활력을 되찾아준다. 피부 표면부터 깊은 곳의 탄력까지 케어해주고 탄탄함과 윤기를 머금은 광채 탄력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한편, 오휘는 제품 런칭을 기념하며 다이아데인 크림을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세트를 5월 한정으로 선보인다. 기획 세트에는 다이아데인 크림 정품을 비롯해 다이아데인 크림 미니어처 2종,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 제품들을 추가로 증정하며, 백화점 구매 고객들에게는 특별 기프트로 리얼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증정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