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BBQ 자사앱, 수제맥주 프로모션
상태바
BBQ 자사앱, 수제맥주 프로모션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5.0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BBQ)가 BBQ 어플리케이션(자사앱)에서 전 메뉴 주문 시 BBQ 수제맥주 4캔을 1만 원에 만나볼 수 있는 ‘수제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는 7일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BBQ 앱에서 치킨 1마리 이상 구매하면 BBQ 수제맥주 4캔을 1만 원에 추가 주문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 이용 시 치킨과 찰떡궁합인 BBQ 수제맥주 6종(GPA, IPA, 바이젠, 둔켈, 헬레스, 필스너) 중 랜덤 4캔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기는 게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BBQ는 낮 시간 간단하게 치맥을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BBQ 황금올리브 속안심 10조각과 수제맥주 2캔(GPA, 바이젠)으로 구성된 해피아워 세트를 주문할 수 있다. BBQ 해피아워 세트는 이달 30일까지 BBQ 앱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사진=BBQ 제공]
[사진=BBQ 제공]

한편 BBQ는 지난해 7월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와 손잡고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중 최초로 자체 수제맥주 브랜드를 선보인 바 있다.

BBQ 관계자는 "수제맥주 전문 브루어리와 함께 1년여간 연구개발 끝에 총 6종으로 출시된 ‘비비큐 비어(BBQ Beer)’는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맛으로 BBQ 치킨과 환상 조합을 자랑한다. 현재 경기도 이천에 자체 양조공장을 건설중인 BBQ는 향후 수제맥주 자체 생산을 통해 치맥 시장 공략에 한층 더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BBQ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홈술족' 증가 트렌드에 더해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치맥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수제맥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