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청년예술가 협업' 브라운브레스 키즈, 여름 시즌상품 출시
상태바
'청년예술가 협업' 브라운브레스 키즈, 여름 시즌상품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14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이랜드리테일 PB(자체브랜드, Private Brand) 스트릿라이센스 키즈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 키즈가 여름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브라운브레스 키즈는 "청년예술가 차푸름 작가와 손잡은 이번 협업 상품은 총 3가지 아트웍과 컬러를 활용한 반팔 티셔츠 5종으로 출시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차푸름 작가는 주로 부산을 지역 기반으로 두고 활동하는 청년예술가다. 브라운브레스 키즈에 따르면 이번 협업 상품은 차푸름 작가의 기존 작품을 ‘굿캠핑&클린캠핑’(Good camping & Clean camping) 메시지를 담아 자연과 동물을 모티브로 동화 같은 따뜻한 이미지로 재작업해 선보인다.

브라운브레스 키즈 관계자는 "이랜드갤러리에서 발굴 및 육성하는 신진작가들의 신선함과 자유로움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잘 맞아 기획한 상품"이라며 "향후에도 청년예술가의 작품을 고객이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에는 당당에서 운영하는 브라운브레스 성인 브랜드도 함께 참여한다. 동일한 디자인의 상품을 성인과 아동 버전으로 모두 출시하는 만큼 다가오는 캠핑이나 휴가철, 부모와 아이가 함께 시밀러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협업 상품은 이랜드의 아동 온라인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와 브라운브레스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