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27 (목)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18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상태바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18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5.18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엔씨(NC)소프트 ‘트릭스터M’이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

김택진 대표의 NC소프트는 18일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이날 정오부터 ▲ 구글 플레이 ▲ 애플 앱스토어 ▲ NC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에서 트릭스터M을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는 오는 20일 0시부터 가능하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NC는 공식 유튜브 채널 ‘드릴월드’에 ‘파고파도 컴퍼니 5화. 직업 선택 가이드편’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영상에서 트릭스터M의 8가지 직업(고고학자, 엔지니어, 자산가, 주술사 등)의 무기 타입, 스킬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트릭스터M은 19일 ‘그랜드 오픈 전야제’ 이벤트를 연다. 오전 11시 ‘미리드릴어워드’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시작 후 달성한 각 기록(미니게임 최고 누적 포인트를 획득한 이용자, ‘컴퍼니 커뮤니티’에 가장 많은 게시글을 쓴 컴퍼니 등)에 따라 다양한 선물(블루투스 스피커, 키보드,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제공한다. 트릭스터M 커뮤니티에 올라온 기습 퀴즈의 정답을 맞힌 이용자가 게임 아이템(상급 패션·펫 소환권, 드릴 럭키 박스 등)을 받을 수 있는 ‘게릴라 깜짝 퀴즈’ 이벤트도 하루 동안 운영한다.

NC는 트릭스터M 사전 예약을 17일 마감했다. 참여자는 트릭스터M 출시 후 다양한 아이템(비만 병아리, 포푸리 드릴, 까발리에 천만장자 꾸러미)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