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2 (금)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대용량 에디션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대용량 에디션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2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LG생활건강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이 점보 사이즈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에디션은 지난해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대용량 에디션으로, 기존 대비 1.6배 커진 용량의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과 선인장, 사막 여우 등 아기자기한 그림을 뜯어 상자 하단에 꽂으면 나만의 사막을 완성할 수 있는 힐링 아이템인 DIY 키트가 함께 담겨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민감한 피부로인해 받는 스트레스를 날려준다는 의미를 담은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은 피부 진정 성분과 보습 성분은 물론 빌리프의 시카 포뮬러를 함유하여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준다.

외부 자극으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6.9ºC 낮춰주는 쿨링 효과와 피부 자극 및 경피 수분 손실량을 개선해 피부를 케어한다. 또한,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진행한 보습 테스트에서 피부 보습이 29.6% 개선되는 보습 효과를 확인 받아 진정과 동시에 보습력까지 갖췄다.

특히, 이번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점보 리티미드 에디션’에는 빌리프 시카 시리즈의 진정 보습 토너인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 50ml를 스페셜 세트로 함께 구성했다.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 사용 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더욱 효과적인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