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20:32 (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SK플라즈마→동아ST→제테마
상태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SK플라즈마→동아ST→제테마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5.2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동아에스티(ST) 대표이사가 챌린지에 동참했다. 

동아에스티는 28일 "한종현 사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가 시작한 참여형 공익 캠페인이다.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교통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국민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은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을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등을 통해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사진=동아제약 제공]

김윤호 SK플라즈마 대표의 지명을 받은 한종현 사장은 다음 참여자로 제테마 김재영 대표를 지목했다.

한종현 사장은 "릴레이 챌린지의 확산이 어린이 교통사고를 줄이고 예방하는데 있어 국민 공감대를 형성하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동아에스티는 우리 사회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 나가는데 적극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동아에스티는 사회적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며 "저신장증 어린이를 위한 성장호르몬제 기부, 이동 약자들을 위한 약국 이동 경사로 설치, 저소득 암환자 약제비 지원 사업과 아동, 노인 학대를 비롯한 가정폭력 예방을 위해 대한약사회와 함께 행복한 가정, 건강한 사회 112 캠페인 등을 실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