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미리 여름나기 준비하세요! 쿠팡, 시원한 할인 혜택 '여름 리빙페어'
상태바
미리 여름나기 준비하세요! 쿠팡, 시원한 할인 혜택 '여름 리빙페어'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5.31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쿠팡이 여름맞이 홈데코, 가구 등 리빙용품 할인전에 나선다.

쿠팡은 31일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인기 리빙용품을 한 곳에 모은 ‘여름 리빙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시원한 여름나기 위한 침구부터 집안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홈데코, 가구, 욕실용품 등 다양한 리빙용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쿠팡 제공]

 

할인 혜택도 눈 여겨 볼만하다. 스피아노, 쉬즈홈, 데일리워터, 리브맘 등 약 85개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64% 할인에 만나볼 수 있다. 와우멤버라면 일주일 한정 특가 상품을 통해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쿤달 퍼퓸 네추럴 소이캔들, 샤바스 스칸디나 밀대 청소기&청소포, 무로 무중력 베개 등 인기 리빙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고객들의 쉽고 편리한 쇼핑을 위해 침구, 패브릭, 욕실·청소, 홈데코, 가구 등 고객들이 여름 준비를 위해 자주 구매한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선보인다. 또 인기 리빙 브랜드 대표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쿨인테리어, 플랜테리어 등 여름 인테리어 컨셉을 제안하는 코너도 마련해 고객들이 여름 시즌에 자주 찾는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홈인테리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은 인테리어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리빙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