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LG생활건강 후, 궁중백자·모란 담은 '스페셜 에디션'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후, 궁중백자·모란 담은 '스페셜 에디션'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0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LG생활건강 브랜드 후가 궁중 문화예술의 집약체인 궁중백자와 화중왕으로 불리던 모란의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LG생활건강이 "궁중 백자에 만개한 생기로운 모란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번 에디션은 백자를 연상케하는 비첩 순환 에센스의 맑은 바탕 위에 부귀영화와 번영을 상징하는 꽃 모란을 생기로운 색채로 입혔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왕실의 경사를 축하하고 예를 다하는 식에 널리 쓰여 궁에서 애용되던 ‘궁중 모란도 대병풍’을 모티브로 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비첩 순환 에센스’는 피부의 순환과 진정을 도와 생기를 깨우는 스킨케어 첫 단계 안티에이징 에센스이다. 각종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 본연의 생기를 찾아준다. 또 다음 단계의 스킨 케어를 효과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 환경을 만드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톤업 베이스 겸 선케어 제품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을 특별 구성했다. 또 칙칙한 피부를 밝게 가꿔주는 ‘공진향:설’의 기초 3종 미니어처를 함께 내장해 가치를 높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도록 선보인 8번째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제품의 패키지에 활짝 핀 모란처럼 순환과 진정 케어로 매일 더 청아하고 생기로운 피부빛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