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무직타이거 '뚱랑이' 보냉백, 롭스에서 만나요
상태바
무직타이거 '뚱랑이' 보냉백, 롭스에서 만나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02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의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LOHB’s)가 본격 더위가 시작되는 6월, 야외 활동 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보냉백을 선보인다. 

롭스는 "3일부터 20일까지 ‘무직타이거’와 콜라보를 통해 제작한 보냉백을 롭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롭스에 따르면 보냉백은 브랜드 ‘무직타이거’와 콜라보를 통해 제작됐으며, 최근 진행한 여름맞이 대규모 행사 ‘롭스 세일 내려온다’의 반응에 힘입어 추가 콜라보 상품을 기획했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롭스X무직타이거 보냉백은 남녀노소 호불호가 적은 아이보리 컬러에, 무직타이거의 '뚱랑이' 캐릭터를 넣었다. 보냉백은 무더운 여름 야외에서도 신선한 음식과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제작했으며, 입구와 내부 공간이 넓고 수납성이 좋다. 캠핑, 피크닉은 물론 일상에서 유치원 등원, 시장 바구니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롭스는 행사 기간 동안 여름 대비 필수템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름철 땀과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 보호 및 건강한 언더암 케어를 위한 '니베아 데오미스트 내추럴리굿'을 20% 할인가에, 노출이 많은 계절 피부 탄력과 보습을 위한 '어라운드미 내추럴퍼퓸비타 바디스크럽'을 51% 할인가에,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여름철 피부 트러블 케어를 위한 '아크로패스 트러블큐어 12매 더블팩'을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롭스X무직타이거 보냉백은 전국 롭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더 자세한 행사 내용은 롯데온 어플리케이션과 공식 온라인몰,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