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2 (금)
코웨이, 정수기 새 광고 공개… 'BTS의 선택은?'
상태바
코웨이, 정수기 새 광고 공개… 'BTS의 선택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08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컴퍼니 코웨이가 지난 7일 방탄소년단(BTS)을 광고 모델로 한 '정수기 선택 토론회' 새 광고를 공개했다.

코웨이는 "이번 코웨이 광고 ‘정수기 선택 토론회’ 편은 방탄소년단 모든 멤버가 등장해 토론회 형식으로 코웨이 정수기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면서 멤버 한 명 한 명의 모습을 담아 매력적으로 보여준다"고 8일 밝혔다.

 

[사진=코웨이 제공]
[사진=코웨이 제공]

 

지난 5일 SNS 채널을 통해 선공개한 티저 영상은 공개 2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1만 뷰, 댓글 650개를 돌파하며 메인 영상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 광고에서 방탄소년단 리더인 RM이 토론회를 이끌어간다. 아이콘 정수기 광고에 등장했던 진, 지민, 뷔와 AIS 얼음정수기 광고에 등장했던 슈가, 제이홉, 정국이 각각 해당 정수기를 왜 선택 했는지에 대해 진지하고 신중하게 의견을 말하는 장면이 담겼다. 뒤이어 RM이 "뭘 고민해? 뭘 선택해도 코웨이인데"라는 멘트로 마무리한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코웨이 정수기 각 제품에 적용된 혁신 기술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가 어떤 선택을 하더라도 코웨이를 선택하면 좋은 선택임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정수기 리딩 브랜드로서 코웨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다방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