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마몽드, 새롭게 만나는 '팡팡 헤어 섀도우'
상태바
마몽드, 새롭게 만나는 '팡팡 헤어 섀도우'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10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팡팡 헤어 섀도우'를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팡팡 헤어 섀도우'는 울퉁불퉁한 헤어 라인과 정수리 라인을 두드려서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헤어 섀도우 제품이다. 마몽드는 "30초에 1개씩 팔리며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헤어 메이크업 카테고리의 대표 제품으로, 리뉴얼을 통해 효과와 성분, 사용감까지 개선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제공]

 

이번 신제품은 파운데이션 지속력의 핵심 성분을 담은 특수 코팅 파우더로 밀착력과 지속력을 강화했다. 마몽드는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우나 환경에서도 40분간 헤어 메이크업이 무너짐없이 견디고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스웨트프루프 효과가 있음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두피 장벽과 모근을 강화하고 진정 효과가 있는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매일 사용해도 두피와 모발에 부담이 없다. 프로바이오틱스 발효용해물, 검은콩 추출물 등 두피와 모발을 관리하는 성분을 함유했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민감성 두피 테스트도 완료했다.

색상은 자연 모발과 염색 모발의 컬러에 최적화된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내장된 퍼프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두께를 두껍게 개선해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팡팡 헤어 섀도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마트와 아리따움 온라인 몰,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