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아린과 함께하는 시원한 여름" BYC, 2021 광고 영상 공개
상태바
"아린과 함께하는 시원한 여름" BYC, 2021 광고 영상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1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BYC가 오마이걸 아린과 함께한 새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BYC가 "전속모델 오마이걸 아린과 함께한 2021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BYC 2021 광고 영상은 컬러풀한 BYC 홈웨어와 여러 색깔의 매력을 지닌 오마이걸 ‘아린’의 조화가 관전 포인트다.

 

[사진=BYC 제공]
[사진=BYC 제공]

 

BYC는 "이번 영상에서 다양한 컬러의 BYC 홈웨어와 감각적인 스타일의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를 일상속에서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도록 재미있는 장면들을 연출했다"고 설명했다. 영상 속 아린은 상큼한 표정과 다양한 제스처를 취하며 BYC 보디드라이와 홈웨어 쇼핑을 즐기고 있다.

한편, BYC는 MZ세대(1980년대 이후에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한 Z세대를 합친 세대)의 스타일링을 고려한 제품들을 다양한 유형으로 준비했다. BYC는 지난 4월, 오버핏, 와이드핏의 티셔츠와 슬랙스, 레깅스 쇼츠 등 아웃웨어 스타일의 보디드라이 제품들을 제작했다. 특히, 로브가운이나 조거팬츠 등 패션 연출이 가능한 제품과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를 업그레이드했다.

BYC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 BYC와 아린의 새롭고 다양한 색깔들을 보여드리고자 이번 광고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일상속에서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BYC 제품과 이를 완벽하게 소화한 아린의 모습을 모두 엿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